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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4-08-20 20:35 조회19회 댓글0건본문
표 2 부모지원의 차원과 가족 특성의 상관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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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항 로지스틱 회귀 분석은 부모의 지원이 2세대 터키인이 일찍 학교를 그만두거나 우수한 학생이 되는 데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각주2 두 종속 변수는 모두 1로 설정된 더미 변수로, 최종 결과가 조기 중퇴 또는 고등/고등 교육 수준 달성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복잡성이 증가하는 두 가지 모델이 채택되었습니다. 첫 번째 모델(M1)에는 결합된 부모 지원 지수와 학교 문제에 대한 부모의 인식된 중요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목표는 모든 별도 지원 항목의 조합으로 측정된 부모 지원이 교육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에 대한 일반적인 그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M2)에서는 부모의 교육 수준과 호스트 국가 언어 능력을 분석에 추가하여 가족 배경 특성을 확인한 후에도 부모 지원 패턴이 통계적으로 유의미한지 알아보았습니다. 두 모델 모두 연령, 성별 및 도시(예: 비엔나 대 린츠)에 대해 추가로 통제되었습니다.
표 4는 3개국에서 2세대 터키인의 조기 학교 중퇴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추정치에서 알아낼 수 있는 첫 번째 요점은 부모의 빈번한 교육 지원이 오스트리아에서 조기 학교 중퇴자가 될 확률을 상당히 줄인다는 것입니다. 프랑스와 스웨덴의 결과를 살펴보면 부모 지원 지수가 상당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각주3 다시 말해, 터키 가족이 자녀를 자주 지원하는지 여부는 스웨덴과 프랑스에서 자녀가 일찍 학교를 그만둘 확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아가 부모의 교육 수준과 언어 능력을 테스트하면(모델 2 비교) 오스트리아의 2세대 터키인에게 부모의 지원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다시 말해, 부모와 학교 활동에 대해 더 자주 교류하거나 숙제 통제 또는 숙제에 대한 도움 또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교사와 접촉한 어린이는 부모의 교육 수준이나 언어 능력과 관계없이 오스트리아에서 의무 교육 이후에 학교를 그만둘 가능성이 낮았습니다. 따라서 오스트리아에서 중요한 것은 부모의 교육 수준과 이용 가능한 리소스뿐만 아니라 자녀가 오스트리아 학교를 일찍 그만두는 것을 막기 위해 부모가 제공하는 시간과 지원 수준입니다.아이폰16사전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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