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대고 있던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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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4-11-21 17:54 조회1회 댓글0건본문
미국의 하워드 휴즈(1905~1976)는 천재 엔지니어였으며, 똑같이 은둔 생활을 하며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할리우드의 초창기 영화에 손을 대고 있던 그는 항공기 엔지니어링에 관심을 돌렸습니다. "스프루스 구스"로 더 잘 알려진 H-4 허큘리스는 5층 높이에 날개폭이 미식축구장 길이를 넘었습니다( http://www.theaviationzone.com/factsheets/hk1_specs.asp ). 1948년에 발사한 휴즈는 750명의 완전 장비를 갖춘 병력이나 셔먼 전차 2대를 장거리로 운반하도록 설계했습니다. 하지만 비행 거리는 1.6km에 불과했습니다. 스프루스 구스는 혁신과 기업가 정신에 대한 중요한 진실을 보여준 엔지니어링의 위업이었습니다. 첫째, 모든 혁신은 이전 혁신에 대한 발전이지만, 실제로 이전 혁신이 있었다면 그 당시의 기술은 정체 상태에 도달하는 시점이 옵니다. 혁신은 이전 모델보다 더 크거나 더 빠르고 더 저렴할 수 있지만, 실제 발전에 앞서 기술에서 획기적인 또는 "급진적인" 혁신이 있어야 다음 단계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지배적인" 모델이 탄생하는 지점까지 발전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휴즈의 스프루스 구스는 8개의 터보 프로펠러가 달린 거대한 항공기였으며 추진 수단이 지금까지 성공적이었던 세대의 항공기 중 가장 위대한 항공기였습니다. 휴즈의 설계는 당시 가장 많은 승객을 태운 채 해상 이착륙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는 점에서 혁신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설계의 부적절함으로 인해 오래된 추진 수단인 프로펠러가 항공기의 중량 대 전력 비율을 초과했습니다. 즉, 지속 가능한 양력과 전진 운동을 동시에 적절하게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스프루스 구스는 무거운 금속으로 제작되었고 동력이 부족했습니다. 항공학에서 새로운 지배력을 얻기 위해서는 새로운 설계, 제트 엔진의 추력 성능이 필요했습니다. 새로운 "지배적 모델"(Utterback 1994 )입니다. Hughes는 이제 그의 실패가 아닌 그의 천재성을 실제로 보여준 공기 역학에 대한 한 가지 공헌으로 거의 기억되지 않습니다. 그는 리벳 구조로 인한 마찰을 깨달은 최초의 엔지니어였으며, 항공기 동체와 날개 위로 더 나은 공기 흐름을 만들기 위해 리벳을 숨겼습니다(Krayem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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